-
작성자닉네임에는이모지를사용할수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공주랑 넘버2임 ㅋㅋ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0
울산에서 ktx 탈바에 걍 버스탐
-
작성자오른손
|
작성시간
26.06.20
와ㅋㅋㅋㅋ 이거 태화강역이 울산바로옆인데 경주에서 갈아타야하고 울주역? 인가 ktx인데 여기서 울산가려니 버스타고 40분? 어이가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ㅋ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이혁
|
작성시간
26.06.20
통도사역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