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으른 사람이 일을 더 잘한다고 느꼈던 일화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0|조회수5,128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20 145장출력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Kobe_No_24 | 작성시간 26.06.20 단순 게으른 사람이 일을 잘한다기 보다는 게으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문제정의를 잘 하고 문제 해결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노력하는 - 나쁘게 말하면 잔대가리 굴리는 사람들이 일을 잘 함. 그리고 이런 특성은 클로드코드나 코덱스가 활개치는 대 AI 딸깍 시대에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함. 단순히 일 열심히 하는 건 이제 마냥 좋은 건 아니게 되었다고 생각함
  • 작성자아침의문 | 작성시간 26.06.20 실제로 50장씩 나눠야 될 때 아무것도 없는 백지를 50장씩 복사시키는 법이 있음
  • 작성자순욱 문약 | 작성시간 26.06.20 백지 감탄만나오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