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2040년까지 AI·반도체등에 3500조원 투자한다

작성자로돈타|작성시간26.06.20|조회수3,208 목록 댓글 12

https://finance.yahoo.com/economy/policy/articles/japan-target-2-3-trillion-024058551.htm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날윤 | 작성시간 26.06.20 참 쟤는 볼 때마다 원숭이 닮은 그 진격거 같단말이지
  • 작성자맬뱅 | 작성시간 26.06.20 삼전이 도시바한테 어깨너머로 메모리 배우던 시절있었는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치원간식도둑 | 작성시간 26.06.20 아직도 골판지 팩스 쓰는 나라 아니었나?
  • 작성자FastAnt | 작성시간 26.06.20 항상 이런 투자시작한다 글들은 올라올땐 거의 조롱받는경우가 많은데
    10년후에 다시보면 그때부터 시작이었구나 경우가 정말많음.. 조심해야할듯
  • 답댓글 작성자밍글스 | 작성시간 26.06.20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