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사람이 파인애플 피자 보는 느낌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0|조회수2,33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혼고아이 | 작성시간 26.06.20 응~ 파인애플피자 존맛~ 작성자헐랭시그네쳐 | 작성시간 26.06.20 파인애플피자 개꿀맛인데... 맛알못들ㅠㅠ 작성자헛소리밖에할줄모르는사람4 | 작성시간 26.06.20 개맛있겠다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20 귤라면? 이탈리안...스미마셍... 작성자커피있으면시간한잔할래요? | 작성시간 26.06.20 토마토김찌가 아니라 귤라면? 한번 먹어야겟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