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audatus 작성시간 26.06.20 무책임한거지.
그리고 육휴랑 단축근무 안 할 수가 없을텐데? 출산보다 육아가 더 힘든거라 -
작성자가나사나 작성시간 26.06.20 면대면으로 하다못해 통화로라도 하시지 카톡은 아닌거 같음
-
작성자부산 KCC 이지스 작성시간 26.06.20 직장인들은 다 공감할 거임ㅋ 개빡침 진심
프로젝트에 차질없게 하겠다? 퍽이나 ㅋㅋㅋ -
작성자프라메아 작성시간 26.06.21 카톡 스샷도 개꼴보기 싫게 찍어놨네
-
작성자지텔프 작성시간 26.06.21 아휴 주작 이거 아직도 이러고 있네. ai 떔에 훨씬 쉬워졌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