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니어네키 작성시간 26.06.20 한국 타워크레인 저기 다있음
-
작성자흠냐륑.... 작성시간 26.06.20 건물이랑 캠퍼스 디자인만보면 닉스보다 좋네
-
작성자ACRO 작성시간 26.06.20 물산직원이되서 P5 기초 열심히 완료 중인데 이런 글보니깐 감회가 새롭네요.
게시글 내 P5 건설현장 사진에 제가 보입니다. ㅎㅎ -
작성자알바아냐 작성시간 26.06.21 저기앞에 편의점하면 떼돈벌겟다
-
답댓글 작성자FʀᴀɴK LᴀᴍᴘᴀRD 작성시간 26.06.21 어림없지 점포세 폭풍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