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하삭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상대 전체 데스가 26인데 페이커혼자 킬관여 24인거보면 걍 미드땜에 개뿌셔진거같네요
-
작성자하반기 무조건 이직한다
|
작성시간
26.06.20
저 때 스킬셋 그대로인게 신드라밖에 없나?
-
작성자보떼
|
작성시간
26.06.20
저 이벤트전 실시간으로 본게 자랑임 ㅋㅋ
-
작성자Amgl
|
작성시간
26.06.20
추억돋네 ㅋㅋㅋㄱㅋ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0
저때 고3이었는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