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adapple 작성시간 26.06.20 쟤들은 저걸로 국물만 먹는거아녀?
-
작성자흠냐륑....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밥먹는 용이 아니지않나?? 일본애들 국은 그냥 국그릇째로 먹고 밥은 젓가락으로 먹을텐데
중국은 잘 모르겠음 -
작성자하피 작성시간 26.06.20 중국에서 저걸로 먹는거 본적 없는데 ㅋㅋㅋ 애초에 주식이 밥보다는 빵이나 면이라서
-
작성자모티프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
작성자하얀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21 찰기없는 볶음밥이면 먹을만한데 ㅋㅋㅋ 그래도 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