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밥 먹을 때 개적폐 숟가락.jpg

작성자대지뇨속|작성시간26.06.20|조회수26,725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dapple | 작성시간 26.06.20 쟤들은 저걸로 국물만 먹는거아녀?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밥먹는 용이 아니지않나?? 일본애들 국은 그냥 국그릇째로 먹고 밥은 젓가락으로 먹을텐데
    중국은 잘 모르겠음
  • 작성자하피 | 작성시간 26.06.20 중국에서 저걸로 먹는거 본적 없는데 ㅋㅋㅋ 애초에 주식이 밥보다는 빵이나 면이라서
  • 작성자모티프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 작성자하얀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21 new 찰기없는 볶음밥이면 먹을만한데 ㅋㅋㅋ 그래도 불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