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0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그냥 하닉 사놓고 한달 냅두니까 +45% ㅋㅋㅋ
-
작성시간 26.06.20 요즘은 AI 알고리즘이 하도 뛰어나서 사팔사팔로는 개미들 심리 역이용하는 알고리즘 못이김
-
작성시간 26.06.20 아무것도 모르고 포모와서 반도체 etf만 모았는데 134%임 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6.20 신용 레버 풀로땡겨서 4달동안 500퍼는 먹은듯 ㅎㅎ
-
작성시간 26.06.21 오씨 ㅋㅋㅋ 30대인데 지금 27.9%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