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이 나이되면 과자 안먹는줄.jpg

작성자대지뇨속|작성시간26.06.20|조회수32,945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허거덩덩스)




돈있으니까 더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25G | 작성시간 26.06.20 담배는 끊었지만 과자는 못끊지 ㅋㅋ
  • 작성자루이지 | 작성시간 26.06.20 돈있으니까 과자말고 아이스크림은 왕창 사놓음...ㅋㅋ
  •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0 눈에 안보이고 안사두면 안먹는데
    사두는 순감 ㅈ댐ㅋㅋㅋ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0 돈 있으니까 더 비싸고 그럴싸한거 사먹음
  • 작성자RealBird | 작성시간 26.06.20 전역하고 군것질을 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