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이 나이되면 과자 안먹는줄.jpg 작성자대지뇨속|작성시간26.06.20|조회수33,045 목록 댓글 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허거덩덩스)돈있으니까 더먹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325G | 작성시간 26.06.20 담배는 끊었지만 과자는 못끊지 ㅋㅋ 작성자루이지 | 작성시간 26.06.20 돈있으니까 과자말고 아이스크림은 왕창 사놓음...ㅋㅋ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0 눈에 안보이고 안사두면 안먹는데사두는 순감 ㅈ댐ㅋㅋㅋ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0 돈 있으니까 더 비싸고 그럴싸한거 사먹음 작성자RealBird | 작성시간 26.06.20 전역하고 군것질을 끊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