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2,267 목록 댓글 15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

 

 

===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20 걍 니가 다른 나라 국적이었으면 으로 망상해라
  • 작성자maean | 작성시간 26.06.20 명보가아니였다면부터하지?
    홈이 멕시코가 아니였다면
  • 작성자건넝이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월드컵때만 축구보는 스포츠 기자 호소인이네
  •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20 김승규가 체코전에서 퍼올린건 시발 금붕어새끼마냥 까먹고 저지랄을 ㅋㅋㅋ
  • 작성자대항3재밌네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키퍼 위험한거 좀 막았음..공격이 문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