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충무공 이순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2,274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멕시코-한국][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결국 마지막까지 주전경쟁을 하던 조현우 골키퍼였다면, 부상으로 월드컵 직전 이탈한 조유민이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딱 한번의 실수는 분명 적지v.daum.net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20 걍 니가 다른 나라 국적이었으면 으로 망상해라 작성자maean | 작성시간 26.06.20 명보가아니였다면부터하지?홈이 멕시코가 아니였다면 작성자건넝이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월드컵때만 축구보는 스포츠 기자 호소인이네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20 김승규가 체코전에서 퍼올린건 시발 금붕어새끼마냥 까먹고 저지랄을 ㅋㅋㅋ 작성자대항3재밌네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키퍼 위험한거 좀 막았음..공격이 문제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