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Goyounjung|작성시간26.06.20|조회수2,804 목록 댓글 17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

 

 

===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is Is America | 작성시간 26.06.20 조현우 소속팀에서도 폼 나락인데 뭘..
  •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 작성시간 26.06.20 그 실수가 크긴 했다만 그거 하나 제외하면 선방쇼 오지게 보여줬구만 ㅋㅋ
  • 작성자maxim | 작성시간 26.06.20 근데 키퍼잘못이에요? 수비수잘못이에요?
  •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20 홍명보가 아니었다면...
  • 작성자카피바라 | 작성시간 26.06.21 new 실수하나의 결말이 안 좋았지만 그전에 개지렸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