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작성자Goyounjung|작성시간26.06.20|조회수2,804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15821834조현우였다면, 조유민이었다면… 실수 한번이 잘한 경기 망치다 [멕시코-한국][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결국 마지막까지 주전경쟁을 하던 조현우 골키퍼였다면, 부상으로 월드컵 직전 이탈한 조유민이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다. 딱 한번의 실수는 분명 적지v.daum.net ===같은 기자의 이전 기사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his Is America | 작성시간 26.06.20 조현우 소속팀에서도 폼 나락인데 뭘.. 작성자앙기모찌주는나무 | 작성시간 26.06.20 그 실수가 크긴 했다만 그거 하나 제외하면 선방쇼 오지게 보여줬구만 ㅋㅋ 작성자maxim | 작성시간 26.06.20 근데 키퍼잘못이에요? 수비수잘못이에요?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20 홍명보가 아니었다면... 작성자카피바라 | 작성시간 26.06.21 new 실수하나의 결말이 안 좋았지만 그전에 개지렸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