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망이 쓰는 건 다 잘하는 오타니 선수

작성자RAV4|작성시간26.06.20|조회수5,699 목록 댓글 8

둘째 출산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fair | 작성시간 26.06.20 결혼한다고 본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첫째가 아니고 둘째구나
  • 작성자웃긴자료 ‥‥‥‥‥、 | 작성시간 26.06.20 9명 낳아서 야구 시켜야,,
  • 답댓글 작성자인류학자 | 작성시간 26.06.20 kt에 한명만...
  • 작성자파브르홍 | 작성시간 26.06.20 설마 좃방망이 말하고 싶은건아니죠 작성자님
  • 답댓글 작성자maxim | 작성시간 26.06.20 에이 설마 그런 성희롱적인 발언을 하셨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