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다니까 근거 가져오라는 회사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7,118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연입덕 | 작성시간 26.06.20 에휴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20 퇴사근거는 너지 대표십새야 작성자신세계의 신 | 작성시간 26.06.20 52시간 넘기는거면 걍 그거 출퇴근 증거모아뒀다가 신고하면 실업급여도 탐 ㅇㅇ 작성자타악서 | 작성시간 26.06.20 업계평판은 개뿔 직원까지 관심없음 작성자LunarEclipse | 작성시간 26.06.21 퇴사자한테 근거를 왜?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