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직도 쓰이는 220년된 개쩌는 기술...

작성자헤이즈 heize|작성시간26.06.20|조회수4,94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레이레이레 | 작성시간 26.06.20 왜 못함 김치 병조림 거뜬함...

    우리나라는 왜 김치를 병조림으로 안하는가? 가 궁금하면 우리나라 김장시즌에 각 가정마다 하는 김치 양을 생각해보면 됨

    그 많은 양을, 조그마한 병에 다 담으려면 100병, 혹은 그 이상 필요할텐데 그걸 일일이 다 끓여 살균하고 병입하고 다시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살균밀봉하는 작업을 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이레이레이레 | 작성시간 26.06.20 물론 발표식품 특성상 밀봉상태로 오래 익힐 수 없어서 한계가 있는건 맞지만 그런 류 아닌 김치나 볶음 김치는 병조림 좋음
  • 답댓글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21 이레이레이레 볶은건 상관없고
    김치를 유리병에 보관하면 폭발하지않나요?
  •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20 시그럽은 것이 뭔지 한참 생각했네 ㅋㅋ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20 저 당시에 저걸 어케 알게됐을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