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sprit 작성시간 26.06.20 생각보다 강한 멘트가 많이 나오던데 서로 안보는 이유가 있는거 같음 방송국 놈들이 너무 고생을 많이 시킴
-
작성자Sheldon 작성시간 26.06.20 근데 항상 뉴질랜드가 거의 마지막 녹화라고 하는데 뉴질랜드전에도 무도는 잘나가지않았나여??
-
답댓글 작성자두부러브 작성시간 26.06.20 안돼서 마지막으로 하자 하고 간거라고 그러더라구요 예전부터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지금 보고있는중인데 웃기긴 드럽게 웃김
-
작성자RightLeftRight 작성시간 26.06.20 우리고 우려도 재미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