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 VS 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 작성자두호초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904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 4위로 탈락하고 홍명보 사퇴VS32강 진출하고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유임닥전? 닥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쨔스 | 작성시간 26.06.21 32강 가고 무슨 유임을해 작성자커블커블커블체어 | 작성시간 26.06.21 닥전 최소 8강이상 갈거 아니면 그냥 조4위 탈락하고 물갈이하는게 나아보임 작성자미츠 아마이 | 작성시간 26.06.21 역대급 멤버로 경우의 수 따질 수도 있다는 게 진짜..하아..ㅜ 작성자딱숭아 | 작성시간 26.06.21 ㄷㅈ 작성자아힝아힝 | 작성시간 26.06.21 선수전력으론 16강 되지않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