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256 목록 댓글 3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954771?sid=104[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n.news.naver.com좆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양시 | 작성시간 26.06.20 이스라엘이 지구 악이네.. 작성자astra | 작성시간 26.06.20 야이씨바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이제 그냥 놀랍지도않다 작성자최무일 | 작성시간 26.06.20 기대도안햇음ㅋㅋ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0 아 씹스라엘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