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속보]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미·이스라엘 탓"

작성자관자구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256 목록 댓글 30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954771?sid=104


좆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양시 | 작성시간 26.06.20 이스라엘이 지구 악이네..
  • 작성자astra | 작성시간 26.06.20 야이씨바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이제 그냥 놀랍지도않다
  • 작성자최무일 | 작성시간 26.06.20 기대도안햇음ㅋㅋ
  •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0 아 씹스라엘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