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녕 작성시간 26.06.21 근데 댜표적으로 예전에 손이랑 샬라 둘이 입가리고 이야기하던데 이런것도 레드카든가
아예 금진가 -
작성자아일랜드 작성시간 26.06.21 얘는 걍 인종차별 당해도 싸다고 생각함
-
작성자겨드랑이땀띠 작성시간 26.06.21 야는 그냥 뭘해도 이상하게 꼬라지가 보기싫음
이런놈 흔하지않은데 -
작성자어익후잉 작성시간 26.06.21 이건 비니법보단 저 가해가법이 맞는듯 ㅋㅋㅋ
-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시간 26.06.21 이새낀 싫긴하지만 인종차별은 좀 하지말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