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모야모야체리모야
|
작성시간
26.06.21
근데 또 평야라 이거지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돌아왔다
|
작성시간
26.06.21
산지가 70퍼에 경작지 비율로만 보면 우리가 더 높긴해여.
-
답댓글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사람 사는 땅은 얼마안됨 ㅋㅋㅋ 쟤네도 산 오지게 많아서
평지에만 몰려사는거
-
작성자무케마루
|
작성시간
26.06.22
new
개크넹
-
작성자가자제발
|
작성시간
26.06.22
new
응 그래봣자 한국 방파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