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사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츠 아마이 작성시간 26.06.21 new
우린 자주 통일이라도 빨리 해야..
-
작성자떵강아쥐 작성시간 26.06.21 new
땅덩이 겁나 크네요. 부럽다
-
작성자모야모야체리모야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또 평야라 이거지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돌아왔다 작성시간 26.06.21 new
산지가 70퍼에 경작지 비율로만 보면 우리가 더 높긴해여.
-
답댓글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21 new
사람 사는 땅은 얼마안됨 ㅋㅋㅋ 쟤네도 산 오지게 많아서
평지에만 몰려사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