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크기 체감.

작성자Ozma|작성시간26.06.20|조회수8,118 목록 댓글 45


넘사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츠 아마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우린 자주 통일이라도 빨리 해야..
  • 작성자떵강아쥐 | 작성시간 26.06.21 new 땅덩이 겁나 크네요. 부럽다
  • 작성자모야모야체리모야 | 작성시간 26.06.21 new 근데 또 평야라 이거지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돌아왔다 | 작성시간 26.06.21 new 산지가 70퍼에 경작지 비율로만 보면 우리가 더 높긴해여.
  • 답댓글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 작성시간 26.06.21 new 사람 사는 땅은 얼마안됨 ㅋㅋㅋ 쟤네도 산 오지게 많아서

    평지에만 몰려사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