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하이닉스 직원, 사랑의열매 1억 기부…"기술의 결실 나누고 싶다" 작성자우엉우어엉|작성시간26.06.21|조회수5,462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qbLvZ1r하이닉스 직원, 사랑의열매 1억 기부…"기술의 결실 나누고 싶다"김종훈씨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올해 SK하이닉스 직원 두 번째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SK하이닉스 직원 김종훈 씨가 1억 원을 기부하며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플립 | 작성시간 26.06.21 new 멋있는 청년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1 new 대단하다..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 작성시간 26.06.21 new 와.. 기부 설직히 하면서도 아 이돈이면 이생각드는데.. 작성자good4611 | 작성시간 26.06.21 new 멋져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21 new 캬형님 항상 건강과 행복 넘치시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