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노말원 더클롭
|
작성시간
26.06.21
지린다...
-
작성자자동사냥
|
작성시간
26.06.21
??? : 아기랑 같이왔는데 공짜맞죠?
-
답댓글
작성자earuetf
|
작성시간
26.06.21
아기가 먹을건데 고기도 낭낭하게 넣어주시구요
-
작성자긴머리 정다은
|
작성시간
26.06.21
와카레마시타
-
작성자Skygray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선행의 선순환이 참 잘되네.. 비교하기 싫지만 우리나라였으면 진상부모가 자기 애 맨날 저기서 저녁 먹이면서 육아하고 적자폐업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