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수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일x랜드 작성시간 26.06.21 10km 40분 37초 뛰었다함
-
답댓글 작성자형냐들 작성시간 26.06.21 와미쳤네욬ㅋㅋㅋㅋ
-
작성자부자아빠^^ 작성시간 26.06.21 내보다빠르네
-
작성자크림초코파이 작성시간 26.06.21 근데 션은 왜아직까지 섭3를 못할까요.. 회사동료중에 러닝 4년한 사람 이번에 풀코스 기록보니까 3시간1분이던데... 션만큼 하는데 아직못할정도면 재능이 있는건 아닌가 싶기도... 나이가있어서그런가?
-
답댓글 작성자실버힐카운터 작성시간 26.06.21 회복없이 뛰어서 그렇대요. 초과회복으로 몸에 성장할 시간을 안주고 진짜 미친놈처럼 계속 뛴다고 함. 남들처럼 딱딱 맞춰서 성장에 초점맞춰 뛰면 섭3 하지싶은데 저사람은 진짜 주6-7일을 뛴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