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 근황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21|조회수5,95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많은백수 | 작성시간 26.06.21 뻑 예~ 작성자earuetf | 작성시간 26.06.21 유령도 와서 식사하고 있네잘되긴 잘되나보다 작성자쇼파드 | 작성시간 26.06.21 나도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잘 안먹는데ㅋㅋㅋ 작성자트리플패티버거 | 작성시간 26.06.21 소문난 감자탕 20년전이랑 맛이 너무 달라짐 작성자후아율 | 작성시간 26.06.21 갠적으로 저집 유명세에 비해 너무 고평가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