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사다니면서 많이본 퇴사케이스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2,99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헴시가 쿠바나더블 | 작성시간 26.06.21 지영이 보고있니
  • 작성자다이아나핑 | 작성시간 26.06.21 사장이 그랬었는데 ㅋㅋ
  • 작성자racket | 작성시간 26.06.21 멘탈이 갑인 건지, 눈치가 없는 건지 모르겠는데. 저런 사람들은 세상 모두가 자길 싫어해도 자기 문제라고는 생각 안함. 다 남탓ㅋㅋ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웅 지금 회사도 그런데 점점 그런사람이 한명씩 늘고있어서 더 문제 근데 이제 나가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