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보헴시가 쿠바나더블
|
작성시간
26.06.21
지영이 보고있니
-
작성자다이아나핑
|
작성시간
26.06.21
사장이 그랬었는데 ㅋㅋ
-
작성자racket
|
작성시간
26.06.21
멘탈이 갑인 건지, 눈치가 없는 건지 모르겠는데. 저런 사람들은 세상 모두가 자길 싫어해도 자기 문제라고는 생각 안함. 다 남탓ㅋㅋ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웅 지금 회사도 그런데 점점 그런사람이 한명씩 늘고있어서 더 문제 근데 이제 나가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