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는형님 보다가 눈에 띈 걸그룹 작성자아리곤|작성시간26.06.21|조회수18,98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뻐서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21 팀이름이 베이비돈크라이? 답댓글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21 와씨 진짜네 작성자대구존잘러 | 작성시간 26.06.21 와 존예네 작성자qocn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ㄱ 작성자하 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현이라는 멤버 아육대에서 사격할때 이뻤던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