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 그걸 몰랐었네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정신 차려서 다행쓰
-
작성자쉔궁 작성시간 26.06.21 붙었으면 됐지..끝까지 정신 못 차리는 애들도 한 트럭임
-
작성자homeless door 작성시간 26.06.21 나도 딱 대학교 4학년 토익 준비하려고 강남 해커스 갔는데 진짜 그 아침에 직장인과 대학생 애들 공부하는 분위기 보곤 진짜 현실은 ㅈ됐다 이거 대학교에서 놀고 있다간 큰일나겠다 해서 결국 1년 반만에 합격하긴 했는데 그 인지하는 시기가 가장 불태울 시기긴 함..
-
작성자케이플립 작성시간 26.06.21 대학교 졸업하고 6개월 허송세월 보내다가
이건 아니다싶고 불안하다 느껴서
바로 구직하고 취업했음 -
작성자모티프 작성시간 26.06.21 했음 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