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도그 작성시간 26.06.21 알러지있엉
-
작성자LTHSPF 작성시간 26.06.21 간장게장 진짜 잘하는 곳 가니 정말 맛있던데
-
작성자우주빅카페 작성시간 26.06.21 둘다 맛있다? 하면 양념게장
평타다? 하면 간장게장 -
답댓글 작성자동백꽃 작성시간 26.06.21 전 반대로 평타면 양념, 맛있으면 간장.
게 상태가 살짝 내려가있어도 양념맛으로 커버.
찐맛게는 간장으로 게맛 극대화. -
작성자구글시총1위간다 작성시간 26.06.21 양념은 좋아하는데 간장은 비려서 못 먹겠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