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혼자먹고싶어서 퇴사합니다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5,195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덕대디 | 작성시간 26.06.21 진짜 싫다 작성자트랭크스 | 작성시간 26.06.21 제발 니들끼리 쳐먹어 ㅜㅜ 작성자닝굴 | 작성시간 26.06.21 존나 정털릴만하네.. 왜 자유로워야 할 밥시간마저 좆같은 꼰대마인드 쳐들이대는건지 작성자B-Boy Pi | 작성시간 26.06.21 부하직원 굴려서 자존심 채우는 상산가 보네....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21 주작이겠지...대표가 그런걸로???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