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개명 생각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1|조회수890 목록 댓글 7

 

이름이 마음에 안들어서

개명 생각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伯爵 | 작성시간 26.06.21 있는데 대충 살기로 함
  • 작성자Jungen Werthers | 작성시간 26.06.21 어릴땐 잠깐 생각만
  • 작성자멍멍뭥 | 작성시간 26.06.21 개명했는데
    두번은 못할듯 귀찮은일이 너무많음ㅋㅋㅣㄱ
  • 작성자GO YOON JEONG | 작성시간 26.06.21 있음...ㅋ
    학창시절에 이름으로 놀림받아봐서 개명하고싶었는데 성인되고나서
    이름으로 놀리는 사람 없어서 그냥 사는중
  • 작성자돌아도리 | 작성시간 26.06.21 있긴한데 그냥 살고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