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伯爵
|
작성시간
26.06.21
있는데 대충 살기로 함
-
작성자Jungen Werthers
|
작성시간
26.06.21
어릴땐 잠깐 생각만
-
작성자멍멍뭥
|
작성시간
26.06.21
개명했는데
두번은 못할듯 귀찮은일이 너무많음ㅋㅋㅣㄱ
-
작성자GO YOON JEONG
|
작성시간
26.06.21
있음...ㅋ
학창시절에 이름으로 놀림받아봐서 개명하고싶었는데 성인되고나서
이름으로 놀리는 사람 없어서 그냥 사는중
-
작성자돌아도리
|
작성시간
26.06.21
있긴한데 그냥 살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