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테니스 쳐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21|조회수1,764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onam | 작성시간 26.06.21 new 주 2회 게임 1회 레슨
    5년차 ㅋ
  • 작성자라나르 | 작성시간 26.06.21 new 재밌음
  • 작성자멘첼 | 작성시간 26.06.21 new 취미로 3년 정도하는중 개꿀잼
  • 작성자비앙끄 | 작성시간 26.06.21 new 실내에서 6개월 배웠는데
    실외로 나가니까 다시 배워야되는데 실외레슨하기 비싸고 빡셈
    동호회에서 초보 남자는 껴주지도 않음..
    반강제로 때려쳤어요
  • 작성자카피바라 | 작성시간 26.06.21 new 배드민턴 이지만 동료들이랑 치다가 소모임 가볍게 나가봤는데 ㅋㅋ 아 이건 내가 할게 아니구나 싶긴하던

    뭔 롤 처음 배울때 느낌? 입문벽이 왜케높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