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0대중반~40대이후로는 연애시장이 어떻게됨?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2,76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26.06.22 new 희망잇어여 제가 37인데 저도 작년여름까진 개조졌다고 생각했느데 가을즘인연만나서 지금결혼준비하고있습니당...
    내년에해용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주위보니까 그때까지 결혼 안한 여자들 보면 다들 결혼은 하고 싶어도 아이 생각은 없다고 하던데... 그래서 결혼을 못 한건지 아니면 자존심 때문에 그런 구실을 세우는건지는 몰라도... 뭐 그러다 막상 하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 작성자꾸래핑 | 작성시간 26.06.21 못한 사람과 안한 사람의 차이가 극명하게 보이는 구간
  • 작성자Kingswag | 작성시간 26.06.21 만 40 돌싱인데 이혼하고 한 8개월 혼자지낸거 제외하면.. 연애 1개월도 안쉰듯
  • 작성자희망찬 내일 | 작성시간 26.06.21 36 인생조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