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 있는데 기숙사 쓰는거 무개념 아니야?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닝글닝글 | 작성시간 26.06.21 말투가 여자긴 한데군대 가봐라.. 작성자모택똥 | 작성시간 26.06.21 코골이 있는 사람끼리 배정시켜야함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21 코골이는 솔직히 양반임 이갈이가 진짜 힘듬 작성자맹수키위 | 작성시간 26.06.21 못참겠으면 본인이 나가살아야지뭐 ㅋㅋ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21 뭐 익숙해지면 안들리게됨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