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골이 있는데 기숙사 쓰는거 무개념 아니야?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1,47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글닝글 | 작성시간 26.06.21 말투가 여자긴 한데
    군대 가봐라..
  • 작성자모택똥 | 작성시간 26.06.21 코골이 있는 사람끼리 배정시켜야함
  •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21 코골이는 솔직히 양반임 이갈이가 진짜 힘듬
  • 작성자맹수키위 | 작성시간 26.06.21 못참겠으면 본인이 나가살아야지뭐 ㅋㅋ
  •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21 뭐 익숙해지면 안들리게됨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