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왜 한국서만 문제 삼냐"…'욱일기 길거리 응원' 제지받은 일본인들 뻔뻔

작성자영역전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4,402 목록 댓글 29

 

 

 2026 북중미 월드컵 기간 '욱일기 길거리 응원'에 한국인들과 FIFA의 지적에도 불구하고 일본인들은 여전히 "한국만 문제 삼는다"며 뻔뻔한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공분을 사고 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셈보살 | 작성시간 26.06.21 병신전범국가ㅋㅋ
  • 작성자반갑세피나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은 미국에도 옘병했는데 욱일기가 어떻게 설칠수가 있는것이지..
  •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1 리틀보이 팻맨이 어떻게 생겼더라~
  • 작성자개소말염소똥 | 작성시간 26.06.21 욱일기가 니네가 핵맞은 이유야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21 씹쪽빨이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