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옐렌 예거 작성시간 26.06.21 나가떨어지기 전엔 친구니까 친구아닐까요...? 친구라고 무조건 영원해야하는건 아니니까
-
작성자치즈햄부기 작성시간 26.06.21 그냥 고추 없는 동성 친구 인데 별 차이 없는건데
-
작성자시랄지발 작성시간 26.06.21 왜없지ㄷㄷ 갸들 신랑 끼고 나는 와이프데리고 같이 잘만나는 애들만 다섯인데. 자지가 본체라 그런가ㄷㄷ
-
작성자바람부는언덕 작성시간 26.06.21 거의 맞는말임 난 3살이상 연상이 취향이라 동갑내기를 여자로 안봐서그런지 대학가서도 친구가 많았는데 예네들 결혼하면서 오해할가봐
남편동행아니면 안 만났더니 어느순간 무리밖으로 밀려나 버렸음 그리고 나자신도 먹고살기 힘들어
일부러 찾거나하지않고 그냥 명절때나 만나다가 그나마도 집이 이사한후엔 여자들이랑은 경조사때외엔 만나질않음
이젠 별로 친하지 않아서 어쩌다가 만나도 그냥 어 아줌마 오랜만이야 이정도가 다임 -
작성자여기붙어라모두모여라 작성시간 26.06.21 여사친들 다 의리있고 넘 좋아버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