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녀 사이 친구가 절대 불가능한 이유 ㅎㄷㄷ

작성자노력과성공|작성시간26.06.21|조회수6,935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옐렌 예거 | 작성시간 26.06.21 new 나가떨어지기 전엔 친구니까 친구아닐까요...? 친구라고 무조건 영원해야하는건 아니니까
  • 작성자치즈햄부기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냥 고추 없는 동성 친구 인데 별 차이 없는건데
  • 작성자시랄지발 | 작성시간 26.06.21 new 왜없지ㄷㄷ 갸들 신랑 끼고 나는 와이프데리고 같이 잘만나는 애들만 다섯인데. 자지가 본체라 그런가ㄷㄷ
  • 작성자바람부는언덕 | 작성시간 26.06.21 new 거의 맞는말임 난 3살이상 연상이 취향이라 동갑내기를 여자로 안봐서그런지 대학가서도 친구가 많았는데 예네들 결혼하면서 오해할가봐

    남편동행아니면 안 만났더니 어느순간 무리밖으로 밀려나 버렸음 그리고 나자신도 먹고살기 힘들어

    일부러 찾거나하지않고 그냥 명절때나 만나다가 그나마도 집이 이사한후엔 여자들이랑은 경조사때외엔 만나질않음

    이젠 별로 친하지 않아서 어쩌다가 만나도 그냥 어 아줌마 오랜만이야 이정도가 다임
  • 작성자여기붙어라모두모여라 | 작성시간 26.06.21 new 여사친들 다 의리있고 넘 좋아버려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