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치지직]]동수칸 : 징크스는 무슨 그냥 못해서 지는거야 잘하면 징크스 그딴거 없어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수리K|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2 목록 댓글 4

https://www.fmkorea.com/998366687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1 졸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luviu | 작성시간 26.06.21 라파엘 나달 : ???
  • 답댓글 작성자타악서 | 작성시간 26.06.21 나달은 루틴이라고 하죠 ㅋㅋ
  • 작성자Yu_Ca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은 동수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