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치지직]]동수칸 : 징크스는 무슨 그냥 못해서 지는거야 잘하면 징크스 그딴거 없어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수리K|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fmkorea.com/9983666879칸 : 징크스는 무슨 그냥 못해서 지는거야 잘하면 징크스 그딴거 없어 ㅋㅋㅋㅋㅋㅋ...www.fmkorea.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21 졸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작성자luviu | 작성시간 26.06.21 라파엘 나달 : ??? 답댓글 작성자타악서 | 작성시간 26.06.21 나달은 루틴이라고 하죠 ㅋㅋ 작성자Yu_Ca | 작성시간 26.06.21 월드컵은 동수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