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브라질 축구팬 : 16강에서 일본 만나고 싶지않다

작성자YANKEES|작성시간26.06.21|조회수3,391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통추리왕 | 작성시간 26.06.21 걍 유럽팀 만나기 싫은거같은데ㅋㅋㅋ
  •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21 브라질이 아시아 잘잡아서 브라질이 만나면 이길거같긴한데
  • 작성자꾸르핵 | 작성시간 26.06.21 엄살 오지네........
    일본이 브라질만나기 100배는 더싫을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