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 1~2년 만나면 질리는거 병인가?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3,241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드 |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정으로 사는건데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1 잠자리 취향도 적극적으로 오픈해야댐 이것더것 다해보고
  • 작성자유니클레스 | 작성시간 26.06.21 사람은 적응의 동물임
    어디서 무엇을 하던 자기의 능력 범위내라면 결국엔 적응하게됨
    극단적으로 생각하면 카리나랑 결혼을해도 50년후엔 질릴걸요
  • 답댓글 작성자가자제발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리나도 솔직히 5년이면 질림
  • 작성자까르보나라맛집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른사람들이 가지는 감정이 없나봄 끈끈하고 애틋함 뭐 그런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