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번째 골 기성용 반응 "짜증나네... 얘네는 축구를 이렇게 하지?" 작성자아아아리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7,229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vRZtT9fvKF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로오오오옷 | 작성시간 26.06.21 기술력,조직력,침착성 다 좋음;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1 축구를 알수록 더 잘 보이니까 얼마나 대단한지 작성자순욱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인 전체 평균 피지컬이 한국수준이었으면 비벼지지도 않았을듯 작성자무커 | 작성시간 26.06.21 일본 튀니지보는데 우리나라가 대입되던데 튀니지에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전기쌍기사 | 작성시간 26.06.21 조온나 잘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