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이후 연령별 코스피 매수 종목

작성자상급보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10 목록 댓글 37


30대남 네이버, 엘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켱마돌진 | 작성시간 26.06.21 아씨발..
  • 작성자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 작성시간 26.06.21 30남이 곱버스도 제일 많이 매수하지 않았나?
  • 작성자이연밥 | 작성시간 26.06.21 삼대남 진짜 주식 개못하네
  • 작성자안성탕면 | 작성시간 26.06.21 ..나 잖아 lg전자풀매수
  • 작성자전기쌍기사 | 작성시간 26.06.21 30남은 진짜 도파민에 미쳤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