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이후 연령별 코스피 매수 종목 작성자상급보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3,910 목록 댓글 3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0대남 네이버, 엘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켱마돌진 | 작성시간 26.06.21 아씨발.. 작성자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 작성시간 26.06.21 30남이 곱버스도 제일 많이 매수하지 않았나? 작성자이연밥 | 작성시간 26.06.21 삼대남 진짜 주식 개못하네 작성자안성탕면 | 작성시간 26.06.21 ..나 잖아 lg전자풀매수 작성자전기쌍기사 | 작성시간 26.06.21 30남은 진짜 도파민에 미쳤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