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야호가 정말 싫은 X유저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6,35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지금은 괜찮은데 왜 난리야 답댓글 작성자복심지우 | 작성시간 26.06.21 new 지금은 괜찮아져서 잊고 사는데 거제 언급할 때마다 떠올라서 기분 나쁜 모양 작성자alxllclsl | 작성시간 26.06.21 new ㅋㅋㅋㅋㅋㅋ 작성자caudatus | 작성시간 26.06.21 new 그 귀한걸 ㄷㄷ 작성자관자구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는 님을 도우러 온 사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