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주말만 되면 오던 두통, 커피 때문이었음 작성자대지뇨속|작성시간26.06.21|조회수28,144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WBpi7p0"무기력함에 두통까지" 커피 금단현상 어쩌나 [건강!톡]직장인 A 씨는 최근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으로 병원에 갔다가 '과민성 방광' 진단을 받았다. 수분 공급이 많았던 것도 아닌데 특별한 원인 없이 하루 8회 이상 소변을 본다면 ‘과민성 방광’n.news.naver.co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코다이제맛나 | 작성시간 26.06.21 new 일만 안하면 끊을수 있는데 일하면 못 끊겠음 ㅠ 작성자콘초 | 작성시간 26.06.21 new 안마신날 아아 늦게 한잔 빨면 바로 머리 개운해짐 ㄹㅇ; 작성자구글시총1위간다 | 작성시간 26.06.21 new 평일 5일동안 아침마다 메가커피 아아 1잔씩 먹는데 일요일에 두통옴 ㅜ 작성자국밥충 | 작성시간 03:17 new 와 난가 작성자세렐 | 작성시간 08:20 new 끊을때 두통심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