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퇴사한 회사에서 6개월 만에 연락이 왔습니다.JPG

작성자대궐|작성시간26.06.21|조회수8,096 목록 댓글 4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노처돌이 | 작성시간 08:18 new 제가요? 왜요? ㄱㄱ
  • 작성자어느망상가 | 작성시간 08:34 new 텀을 충분히 두고 거절
  • 작성자물과같은존재 | 작성시간 1시간 42분 전 new 되겠냐?ㅋㅋㅋㅋㅋ
  •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1시간 34분 전 new 업계바꿨으면 썅욕박고 아니면 걍 바쁘다고정중히거절할듯 ㅋㅋ 병신새끼
  •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1시간 8분 전 new 적절한 사례비를 주시면 도와드릴수있다고 해야할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