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자 키 170은 소개팅때 걸러지는 키인가요?

작성자GO YOON JEONG|작성시간26.06.21|조회수1,91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21 쉽지않음 ㅇㅇ 30대 기준
  • 작성자하세빈 | 작성시간 26.06.22 new 키 듣고 아그냥소개안받을래 종종듣는정도
    키는 작지만 사람은 괜찮으니까 만나봐..하면서 주선자가 변명하는 정도
    그래서 일단 마이너스 깔고 시작하는 딱 그정도지 소개팅 시작부터 많이 걸러지는건 아님
  • 작성자도토리빵 | 작성시간 26.06.22 new 걸러짐
  • 작성자유니클레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정확히는 낮은 키가 엄청나게 마이너스 요소니까
    보완할만한 & 어필할만한 무언가가 있어야함
    소개팅이 말그대로 괜찮은사람 있는데 소개해줄게~ 인데
    키는 170에 딱히 장점 하나도없는 평범한사람 하나있는데 소개해줄게 라고 할순 없으니

    결정사가 대기업이라면 주변 일반인 지인의 소개 자리는 자영업 ~ 중소기업 정도라고 비교하면 될려나
  • 작성자라쿤맨이야 | 작성시간 26.06.22 new 소개팅 어플에서는 그냥 탈락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